참조글
Away3D - 00. 3D 개념 잡기 - http://blog.daum.net/volzh/13390178
Away3D - 01. 기본 코드 - http://blog.daum.net/volzh/13390179
Away3D - 02. 기본 오브젝트(Primitive Object) 생성 - http://blog.daum.net/volzh/13390180
Away3D - 03. 맵핑 (Mapping) - http://blog.daum.net/volzh/13390181
Away3D - 04. 라이팅 (Lighting) - http://blog.daum.net/volzh/13390182
Away3D - 05. 인터랙션 (Interaction) - http://blog.daum.net/volzh/13390183
Away3D - 06. 그룹핑 (Grouping) - http://blog.daum.net/volzh/13390184
Away3D - 07. 그림자(shadow)와 환경광(ambient) - http://blog.daum.net/volzh/13390185
'flash > ti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Flash Player 11 3D 용어 정리 (0) | 2011.10.24 |
---|---|
스테이지 3D는 어떻게 작동하는가 (0) | 2011.10.13 |
스테이지 참조 클래스 (0) | 2011.10.11 |
font embed (0) | 2011.10.11 |
플래시 cs5.5 의 추가된 기능 (0) | 2011.10.10 |